News

이미지명
이미지명

티켓소켓코리아 - 인터파크, MOU 체결

  • 관리자
  • 2019-02-11 16:18:00
  • hit1465
  • vote3

티켓소켓코리아 - 인터파크, MOU 체결

- SNS 커머스 툴 활용으로 채널별 다양한 홍보전략 활용, 블록체인 기반 시스템 적용으로 시장 다양한 플랫폼과 시너지 발생 -

 

좌측부터 ‘인터파크 안재호 상무, 티켓소켓코리아 정해길 의장’ 

 

티켓소켓코리아(의장 정해길)와 인터파크(대표 김양선)가 지난 8일, 서울 서초동 인터파크 본사에서 커머스부문 서비스 확대 및 사업발전을 도모하고자 전략적 업무협약(MOU)를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.

이날 협약식에는 미국 티켓소켓 CEO 마크 밀러(Mark Miller), 티켓소켓코리아 정해길 의장, 인터파크 안재호 상무 등이 참석했고, 이번 MOU 체결을 통해 인터파크는 티켓소켓코리아가 보유한 ▲ICS (SMS 무과금 맞춤형 이벤트 마케팅 툴), ▲Ticketing (Whitelabel 티켓팅 커머스 툴), ▲WalletSocket (블록체인 기반 Digital asset을 에스크로 하여 최고 보안장치로 관리), ▲Global PG (통화 및 Digital asset을 최저수수료로 글로벌 국가간 거래), ▲OTT (IOS/안드로이드의 모든 콘텐츠를 블록체인 기반의 OTT로 구현) 등 솔루션 서비스를 활용하게 된다.

 

좌측부터 ‘인터파크 안재호 상무, 티켓소켓글로벌 CEO 마크 밀러 (Mark Miller)’

 

티켓소켓코리아 정해길 의장은 “이번 MOU를 통해 인터파크는 SNS 홍보(ICS) & 마케팅(Ticketing), Digital asset 결제(WalletSocket), 글로벌 결제툴 확대(Global PG), 커머스채널 다각화(OTT) 등 경쟁사 대비 앞선 경쟁력을 갖게 될 것” 이라 평가하며, “향후 더 큰 시너지를 기대하고 있다” 고 말했다.

인터파크 안재호 상무는 “티켓소켓코리아 솔루션 서비스를 이용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며, 활발히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” 라고 전했다.

티켓소켓코리아는 Social Media분야 전 세계 1위인 페이스북 등 SNS 플랫폼 에서 오픈 API기술을 활용하여 광고 마케팅 및 주문, 결제 사업에 대해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회사로, 세계적인 PG솔루션인 DIGITZS의 라이선스를 취득한 ‘이머니페이‘ 와 블록체인기반 솔루션 ’WalletSocket’ 의 라이센스를 취득하는 등 다수의 파트너사와 협업 중에 있다. 

 

게시글 공유 URL복사